공지

독도명예시민등록 안내

by 독도지킴이 posted Oct 20, 2016 Likes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독도명예특별시민이 되어 주십시오!

 

독도는 동해물이 다 마르고 백두산이 다 닳는 한이 있어도 우리의 땅, 우리의 사랑입니다. 그러나 실제 우리는 일본이 우리의 독도를 ‘다케시마’라고 부르면서자기네 땅이라고 망언을 할 때, 그때 잠시만 아니야 우리 땅이야 하면서 분노만 하는 것이 독도 사랑의 전부가 아니었던가요,

 

이에 비하여 일본은 독도여유를 위하여 참으로 집요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해마다 거르지 않고 우리의 독도수호를 강점이라고 하면서 우리 정부에 항의서한을 보내고 있고, 독도에 지번, 지적을 부여하고 시네마현 주민들이 돌도로 호적을 옮기는 것을 배후에서 조장하고 있습니다. 급기야 시네마현 의회는 2006년 2월 22일을 다케시마의 날로 제정하고 매년 홍보를 해오고 있습니다. 점점 우경화되어 가고 있는 일본에서 극우주의자들이 본적지로 독도를 방문하겠다고 돌도로 건너올 때 한·일 간에는 심각한 마찰과 대립이 전개될 수 있다는 것은 이제 단순한 상상만이 아닙니다.

 

이제 우리는 조상들께서 물려주고 안용복 장군과 33명의 독도 의용 수비대가 지켜낸 독도를 수호하기 위해 분노와 규탄이 아닌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방법을 강구하고 실천할 때입니다. 그 방법의 하나로 우리는 100만명의 애국시민을 독도명예특별시민으로 모시는 운동을 시작합니다.

 

독도의 명예특별시민이 되어 주십시오!

이것은 두고두고 이웃과 내 자녀들에게 명예와 자랑이 될 것이며 독도사랑의 상징이 될 것입니다.

 

 

신청방법

 

- 게시판 비밀글 작성시 성함, 주소,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 우편, 전화, 메일로 신청가능합니다.

우편주소 안내 : 우편번호: 03182 /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23길 47, 미도파빌딩 518호 (사)독도중앙연맹

전화번호 안내 : 02-711-6162

팩스번호 안내 : 02-730-6676

이메일주소 안내 : dokdo10-25@hanmail.net

 

신청서 양식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세요